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김철우 보성군수 선거 무투표 당선
상태바
[6·1지방선거] 김철우 보성군수 선거 무투표 당선
  • 보성/ 박종수기자 
  • 승인 2022.05.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께 감사…민선8기 강한 보성 만들것”
[김철우 후보측 제공]
[김철우 후보측 제공]

민선7기 보성군수로 재임한 김철우 후보가 13일 보성군수선거에 무투표 당선이 확정됐다.

보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보성군수선거 후보 등록을 마감한 결과 김 후보가 단독으로 등록함에 따라 오는 6월 1일에 있을 보성군수 선거는 실시하지 않고 무투표로 당선된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소중한 마음과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보성군민의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공직선거법 제275조에 근거해 무투표 당선자는 일체의 선거운동을 중지하고 있어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매우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군민의 기대와 염원에 보답하는 다정하고 세심한 군수, 군민의 어려움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는 일 잘하고 능력 있는 군수가 되겠다”면서 “민선7기의 성과를 이어 민선8기 강한 보성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자는 민선7기 보성군수로 재임하면서 역대 최대 공모사업비, 최대 지방교부세를 확보했으며 군 예산 7천억 원 시대를 열기도 했다.

김 당선자는 “보성군 예산 1조원 시대를 열겠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군 관광객 1천만 시대, 농어민 공익수당 120만원 지급, 보성사랑상품권 확대 발행 등 민생경제와 밀접한 주요 공약을 내놨다.

[전국매일신문] 보성/ 박종수기자 
p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