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정에 ‘집콕! 머드체험키트’ 지원
상태바
보령시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정에 ‘집콕! 머드체험키트’ 지원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2.05.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미리 즐기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체험 행사 호응 기대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공]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공]

충남 보령시 대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관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집콕! 머드체험키트’를 전달했다.

이번에 추진한 지역 특화사업은 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앞두고 집에서 미리 즐겨보는 머드체험행사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부모 자녀와 기초수급자가정 아동 20명에게 전달됐다.

‘집콕! 머드체험키트’는 머드파우더, 촉감놀이매트, 조물락비누 만들기 세트, 배지, 스티커 등 총 70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코로나 19로 다중이용시설 방문에 취약한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놀잇감으로써 큰 호응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창빈 위원장은 “가정의 달에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키트를 제공하고 박람회 홍보까지 하게 돼 매우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머드박람회에 사각지대 없이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염창호 동장은 “항상 여러 측면에서 복지 소외계층이 없도록 관심을 가져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다양한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민관이 세심한 관심을 갖고 챙겨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