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진희 D.P 시즌2 합류...정해인, 구교환과 호흡 이어갈 예정
상태바
지진희 D.P 시즌2 합류...정해인, 구교환과 호흡 이어갈 예정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5.3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지진희와 김지현 / 사진=지진희, 김지현 SNS
배우 지진희와 김지현 / 사진=지진희, 김지현 SNS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디피(D.P.)' 시즌2에 배우 지진희와 김지현이 새롭게 합류했다.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는 31일 'D.P.' 시즌2(극본 김보통·한준희, 연출 한준희)는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와 배우 지진희와 김지현이 참여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지난해 공개된 이 작품은 뛰어난 완성도와 배우들의 심도있는 연기력, 몰입감 있는 연출, 안타깝고 충격적인 엔딩 등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이에 넷플릭스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D.P. 시즌 2 제작을 확정 짓고,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공개한 것이다.

이번에 새로 합류한 지진희는 육군 본부의 법무실장 구자운으로 분해 특별출연하며, 김지현은 국방부 검찰단 작전과장 서은 중령을 연기한다.

지진희는 "자운이라는 인물은 그간 해보지 않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낯설기도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낼 수 있을까 하는 기대도 크다. 다른 인물들과 멋진 그림을 그려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김지현은 "멋진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힘을 보탤 수 있게 열심히 즐겁게 고민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이에 정해인은 "'D.P.' 시즌2를 함께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 좋은 사람들과 다시 현장에서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레고 기대된다"고, 구교환은 "기다리고 있었다. 다시 만나게 돼 반갑다"고 시즌 2에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또 김성균은 "좋았던 기억들과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시즌2로 이을 수 있게 돼 너무 흥분되고 설렌다"고, 손석구는 "감독님과 쌓아온 두터운 우정으로 시작한 작품이었던 만큼 부담 없이 즐겁기만 했다. 다시 한번 그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생각에 너무 설렌다. 빨리 현장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분들을 보고 싶다"고 한층 단단해질 팀워크를 예고했다.

앞서 D.P.는 지난 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을 비롯해 남자 신인 연기상(구교환), 남자 조연상(조현철)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D.P. 시즌 2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