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해발 1100m 가을 하늘길 실속있게 즐겨요"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해발 1100m 가을 하늘길 실속있게 즐겨요"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2.06.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시즌 호텔·콘도 객실 사전 판매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가 이용
하늘길 자작나무숲.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늘길 자작나무숲.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가 일찍부터 가을 단풍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2022 가을 시즌 호텔·콘도 객실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 객실은 고객 취향에 따라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힐콘도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5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이용기간은 입실기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은 하이원리조트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전용으로 판매되며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기간 중 예약률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하늘 아래 첫 길’이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원 ‘하늘길(사진)’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해발 1100m가 넘는 고지와 능선으로 이어지는 길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산림과 야생화, 희귀 고산식물을 찾아볼 수 있는 아름다운 길이다.

또한 산책 코스에서부터 등산 코스지 총 4개의 길, 10여개의 다양한 코스로 이뤄져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가을 단풍을 즐기며 걷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성훈 마케팅기획팀장은 “가을 하이원은 명품 트레킹 코스와 함께 최고의 명상 장소인 자작나무 숲을 보유하고 있다”며 “올 가을 사전 판매 상품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힐링여행을 미리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