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당선 “오직 고양시민만 바라보고 일하겠습니다”
상태바
[6·1지방선거]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당선 “오직 고양시민만 바라보고 일하겠습니다”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22.06.0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동환 경기 고양시장 후보가 제8대 고양시장으로 당선됐다. [선거캠프 제공]
국민의힘 이동환 경기 고양시장 후보가 제8대 고양시장으로 당선됐다. [선거캠프 제공]

국민의힘 이동환 경기 고양시장 후보가 제8대 고양시장으로 당선됐다.

이 당선자는 2일 새벽 고양시 화정역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정되자 우선 108만 고양특례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선거사무소에 모인 수많은 지지자들에게도 그동안의 성원에 깊은 인사를 전했다.

이 당선자는 당선소감을 통해 “당선이 확정되자 기쁨보다 막중한 책임감이 먼저 들었다”며 “지난 민주당 시정권 12년간 반토막 난 경제를 살리기 위해 새로운 고양으로 다시 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지난 2006년 미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고양시를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10대 도시로 선정했지만 16년이 지난 지금도 베드타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인구 108만 특례시로 으뜸 도시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고양시민들이 누려야 할 편리한 교통과 넘치는 일자리, 살기 좋은 주거환경, 선진 교육 및 복지·문화 정책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윤석열 대통령 후보 시절 선대위 정책본부에서 국토정책위원 팀장을 맡아 원희룡 국토교통부장관과 국토와 고양시의 도시개발 계획, 공약을 수립했다”며 “집권여당의 힘 있는 시장으로서 시의 현안과 과제들을 ‘원팀 원샷’으로 해결하겠다”고 피력했다.

이 후보는 끝으로 “108만 고양시민과 함께 위대한 고양시의 재도약 성공시대, 자랑스런 고양시민 모두가 잘사는 행복시대를 만들어 가겠다”며 “좌고우면하지 않고 오직 고양시민만을 바라보고 새로운 고양을 위해 일하겠다”고 다짐했다.

[전국매일신문] 고양/ 임청일기자 
imc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