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민선 8기 의령군정 키워드는 '변화'
상태바
민선 8기 의령군정 키워드는 '변화'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22.06.1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슬로건 '변화의 시작, 더 살기 좋은 의령' 선정
오태완 경남 의령군수가 민선 8기 의령군정 키워드로 '변화'를 제시했다. [의령군 제공]
오태완 경남 의령군수가 민선 8기 의령군정 키워드로 '변화'를 제시했다. [의령군 제공]

오태완 경남 의령군수가 민선 8기 의령군정 키워드로 '변화'를 제시했다.

오 군수는 13일 간부회의에서 "올해부터는 변화를 핵심 화두로 군정 목표에 녹여 내겠다"고 강조했다. 군은 '변화의 시작, 더 살기 좋은 의령'이라는 군정 슬로건도 잠정 결정했다.

오 군수는 "최근 의령군의 인구가 증가하는 긍정적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 공격적 변화를 통해 더 큰 반전을 이끌겠다"며 "더 살기 좋은 의령을 위해 지난해는 화합을, 올해는 변화라는 기폭제를 연료로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군정목표로는 ▲풍요로운 활력 경제 ▲매력있는 교육 문화 ▲일 잘하는 혁신 군정이다.

군 관계자는 "경제, 문화, 교육 등 모든 분야에서 모난 곳 없이 고루 정책을 추진해 구체적 성과를 내겠다는 게 민선 8기의 최종 목표"라며 "이번 군정목표는 다소 안주하는 지역 정서에 끊임없는 채찍질로 새로운 변화의 계기를 만들어 보자는 민심이 반영된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군은 14일부터 20일까지 '민선 8기, 오태완 군정에 바란다'라는 홈페이지 코너를 통해 7월 민선 8기 군정 운영을 위한 군민 정책 제안을 받을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의령/ 최판균기자 
chpa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