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옥탑방의 문제아들' 나문희·최정훈 '50년 나이 차 뛰어넘는 우정'
상태바
'옥탑방의 문제아들' 나문희·최정훈 '50년 나이 차 뛰어넘는 우정'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6.15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나문희·최정훈 '50년 나이 차 뛰어넘는 우정'(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나문희·최정훈 '50년 나이 차 뛰어넘는 우정'(사진=KBS2)

배우 나문희와 잔나비 최정훈이 '옥문아'에 등장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문희와 최정훈이 출연해 ‘50년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자랑한다.

이날 최정훈은 최근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축하 공연 중 여배우들이 직접 대기실에 찾아와 힘을 북돋아 주는 등 인기를 실감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기분이 너무 좋았다. 전부 배우분들이 모여 있는데 저만 가수다 보니 관심 가져주셨던 것 같다“라고 수줍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 나문희는 ”대기실에 찾아온 문소리, 오나라, 염혜란이 최정훈 씨랑만 포옹하더라“고 시상식에서 여배우들에게 인기가 폭발했던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폭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최정훈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멤버 중 꼭 보고 싶은 사람이 있었다며 정형돈을 꼽아 눈길을 끌었는데, ”‘무한도전’ 때부터 엄청 팬이었다“, ”평소 제일 웃기다고 생각하는 개그맨“이라고 ‘찐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정형돈이 함께 음악 작업을 하자고 ‘돈나비’ 듀엣 결성을 제안하자, 최정훈은 ”사실 ‘무도가요제’에 너무 나가고 싶어서 직접 팸플릿까지 만들어서 돌렸었다“, ”듀엣 결성을 생각해보겠다“라고 말해 대한민국 대표 감성 밴드 잔나비와 정형돈의 ‘돈나비’ 듀엣 결성을 예고하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하 나문희 프로필

출생

1941. 11. 30. 중국

소속사

콘텐츠파크 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슬하 3녀

학력

창덕여자고등학교

데뷔

1961년 MBC 라디오 1기 공채 성우

수상

2018년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주연상

경력

2007.11 교육인적자원부 유아 중고령 여성 협력망 사업 홍보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