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양시, 서울국제관광전서 '최우수 마케팅상'
상태바
광양시, 서울국제관광전서 '최우수 마케팅상'
  • 호남취재본부/ 이봉규기자
  • 승인 2022.06.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신하고 창의적인 감성마케팅 평가 받아
광양시가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광양시 제공]
광양시가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가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지난 23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참신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기법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는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여행기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알도 섬 정원, 백운산자연휴양림, 이순신대교 등 광양의 청정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박람회 기간 내내 관광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관광지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광양관광 정보와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룰렛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열어 관광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고 야경 명소, 숨은 관광지 등을 알리는 데도 힘썼다.

이와함께 매실농축액, 광양곶감빵, 광양매화빵 등 광양의 특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도 방문객들의 구매방법 문의가 이어지는 등 많은 관심을 끌었다.

김성수 시 관광과장은 “이번 관광박람회를 통해 광양의 관광도시 이미지와 지명도가 많이 높아진 것을 실감했다”며 “아직은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만큼 여름휴가 등 쏟아질 국내관광 수요에 대비해 다각적인 관광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이봉규기자
lbk0220@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