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개장 현지 점검
상태바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개장 현지 점검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2.06.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관광시설 점검 등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운영 준비
현지 점검 장면. [보령시 제공]
현지 점검 장면.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내달 2일 대천해수욕장의 개장을 앞두고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현장 점검에 나섰다.

김동일 시장과 간부공무원 및 관계자 20여 명은 28일 대천해수욕장을 방문해 공중화장실, 임해진료소·여름경찰서·해변구조대, 머드광장 내 공용샤워장, 물품보관소 등 주요 관광기반시설을 점검했다.

또한 이용객의 안전을 책임질 물놀이 안전센터와 망루 등 물놀이 안전시설을 점검하고 한국해양구조협회 등 유관단체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올 한해에도 단 한건의 인명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를 구했다.

이어 만남의 광장 내 차 없는 거리와 노을광장 내 트램 운영 현황을 논의하고 노을광장 인근에 있는 제1야영장에 들러 기반시설을 살폈다.

시는 이날 점검을 통해 발견된 미흡한 부분과 신속히 보완할 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해 관광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나가기로 했다.

대천해수욕장 전경. [보령시 제공]
대천해수욕장 전경. [보령시 제공]

김동일 시장은 “올해 메가 이벤트인 제25회 보령머드축제와 함께하는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가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대천해수욕장을 방문할 것”이라며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천해수욕장은 내달 2일 개장해 8월 21일까지 51일간 운영하고 무창포해수욕장은 내달 9일 개장해 8월 15일까지 38일간 운영한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