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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제 해명, 수천만원 SNS 광고 갑질 논란 "사실 무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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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제 해명, 수천만원 SNS 광고 갑질 논란 "사실 무근"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05 08:5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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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서 노제 / 사진=노제 SNS
댄서 노제 / 사진=노제 SNS

댄서 노제가 SNS 갑질 논란에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지난 4일 노제 소속사 스타팅 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노제가 ‘명품’과 ‘중소’로 브랜드를 나눠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점과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게시물 삭제 역시 사전에 아티스트가 당사와 협의 하에 진행하였음을 말씀드린다”라며 “이후에도 혹시 모를 상황 등을 고려해 광고 관계자들과 오해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한 매체는 노제가 SNS 광고를 진행하며 갑질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일부 중소 업체 관계자들에 따르면 노제는 계약된 게시물 업로드 기간을 지키지 않았고, 간곡한 호소 끝에 요청 기한이 지난 수개월 뒤 게시물을 올렸다. 그러나 이마저도 며칠 뒤 삭제했다고 밝혔다. 또 노제의 SNS에 중소 업체 아이템은 없이, 명품 게시물만 남아있다고 매체는 설명했다.

한편 노제는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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