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화건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에 3억 후원
상태바
한화건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에 3억 후원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2.07.0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건설이 200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에 3억 원을 공식 후원했다. [보령시 제공]
한화건설이 200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에 3억 원을 공식 후원했다. [보령시 제공]

한화건설이 200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에 3억 원을 공식 후원했다.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전날 보령머드 테마파크 2층 회의실에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후원 협약식은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동일 보령시장,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 조직위 관계자 등 9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는 한화건설로부터 3억 원을 공식 후원받고 박람회 행사장과 각종 홍보 매체를 통해 한화건설의 지역사회 성장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참여를 도민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김태흠 공동조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리더 기업인 한화건설이 박람회와 함께해 더없이 든든한 마음이 든다”며 “이번 박람회는 국제사회와 함께 해양머드 콘텐츠의 발전을 도모하는 가운데 충남의 관광진흥과 해양 신산업의 원대한 미래를 그려갈 새로운 기폭제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동일 공동조직위원장은 “대한민국 해양 신산업을 선도할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한화건설과 뜻깊은 협약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박람회는 머드축제라는 단순 소비형 축제에서 벗어나 해양자원의 산업화와 지속 가능한 미래먹거리를 발굴해 보령과 충남의 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