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센스맘, 공식후원 맞손
상태바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센스맘, 공식후원 맞손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2.07.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기탁증서 전달···적극 홍보 협력
왼쪽부터 김동일 보령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강경모 센스맘 대표가 후원  협약서에 서명한 뒤 후원금 기탁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령시 제공]
왼쪽부터 김동일 보령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강경모 센스맘 대표가 후원 협약서에 서명한 뒤 후원금 기탁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령시 제공]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주식회사 센스맘은 최근 보령문화예술회관 회의실 1층에서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센스맘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1억 원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박람회를 적극 홍보 협력하기로 했다. 

센스맘은 ‘2021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 고객 만족 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한 가정용 전자기기 제조업체이다.

이날 협약체결로 양 기관은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공동으로 홍보 등의 협력사업을 수행키로 했다.

김태흠 공동조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박람회는 민선 8기 충남도의 새 역사를 알리는 신호탄”이라면서 “힘쎈 충남의 새로운 전환점에 센스맘이 큰 후원자로 나서주셔서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김동일 공동조직위원장은 “코로나 19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행사인 만큼 어느 하나 소홀함 없이 준비해 성공적인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강경모 센스맘 대표는 “태어나고 자란 고향인 충남도와 도민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태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