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하이원 펫클럽’ 개장식 개최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하이원 펫클럽’ 개장식 개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2.07.2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하는 힐링 리조트로 발돋움하기 위해 ‘하이원 펫클럽’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개장식에는 이삼걸 대표이사, 심규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펫클럽 개장을 축하하고 다양한 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원리조트는 힐 콘도 D동 객실 35실을 펫 동반 객실인 ‘펫룸’으로 재탄생 시키는 등 반려동물의 ‘요람에서 무지개다리까지’ 생애 전주기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향후 펫 빌리지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2일 그랜드 오픈하는 ‘하이원 펫클럽’은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실외 놀이터인 ‘하이하우 그라운드 파크’와 ‘스카이 파크’, 돌봄 서비스가 가능한‘보딩룸’, 샤워실, 반려동물 전용 펫 편의점 등 반려동물 친화 시설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힐 콘도 D동 1층에 위치한 하이하우 클럽라운지에서는 36년 경력의 호텔 조리명장이 직접 개발한 메뉴를 반려견과 반려인이 한 식탁에서 함께 즐길 수 있어 반려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하이하우 그라운드’는 견종에 따라 나뉘어 즐길 수 있도록 대형견·중형견·소형견 세 개 구역으로 마련해 안전과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했다.

이삼걸 대표는 개장식에서 “고객들이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 편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요람에서 무지개다리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펫클럽 개장을 계기로 다른 분야에서도 신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해 하이원리조트가 진정한 의미의 가족형 힐링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펫클럽’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하이원 마이 펫 패키지’를 판매한다.

‘하이원 마이 펫 패키지’는 힐 콘도 펫룸과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워터월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