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진호, 김연아♥고우림 비밀 연애 이유? "전 남친 김원중 때문"
상태바
이진호, 김연아♥고우림 비밀 연애 이유? "전 남친 김원중 때문"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고우림(사진제공/연합뉴스)
김연아, 고우림(사진제공/연합뉴스)

김연아가 고우림과 비밀연애를 한 이유에 대한 추측이 나왔다.

지난 25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김연아가 여럿 불거진 열애설에도 부인하는 입장을 고수했다고 밝혔다.

그는 "업계에서 김연아의 결혼설이 돈 건 지난해 9월쯤이었다. 당시 서울대학교 출신 성악가와 교제하고 있다는 말도 나왔는데 김연아 측은 펄쩍 뛰며 '아니다'라고 반박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연아는 결혼설이 제기되자 고우림과 만나는 횟수를 줄이기도 했다. 둘의 만남이 3년간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이유"라고 밝혔다.

이런 행동의 이유로 그는 김연아가 과거 공개연해를 한 바 있던 전 하키선수 김원중과의 이별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김연아는 지난 2014년 당시 연인 김원중이 군에서 근무지를 이탈해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는 등 논란을 일으켜 이목을 끌자 큰 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

이진호는 "김연아는 김원중과 만남, 결별 과정에서 너무 뜨거운 국민적 관심을 받으면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일까, 김연아는 이후 새로운 만남에 대해 상당히 조심스러워했다"고 밝혔다.

김연아 소속사에 따르면 둘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 3년간 교제했다.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김연아의 예비 신랑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성악가로 남성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고우림은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 팀 멤버로 출연해 우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