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웰킵스, 초프리미엄 친환경 아기물티슈 ‘더마쿠아 시그니처’ 출시
상태바
웰킵스, 초프리미엄 친환경 아기물티슈 ‘더마쿠아 시그니처’ 출시
  • 이신우기자
  • 승인 2022.07.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친화적 제품, 피부 케어에 효과적…독일 더마테스트社 ‘엑설런트’ 등급 획득
웰킵스가 28일 출시할 초프리미엄 친환경 물티슈 ‘더마쿠아 시그니처’. [웰킵스 제공]
웰킵스가 28일 출시할 초프리미엄 친환경 물티슈 ‘더마쿠아 시그니처’. [웰킵스 제공]

웰킵스가 28일 초프리미엄 친환경 물티슈 ‘더마쿠아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부/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Derma)’와 물을 뜻하는 ‘아쿠아(Aqua)’의 합성어인 더마쿠아(Dermaqua)라는 라인명처럼 더마쿠아 시그니처에는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미네랄이 가득한 청정 제주용암수를 함유하고 있다.

또 보습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 업사이클링 당근잎 추출물을 비롯해 EWG 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가습기살균성분(CMIT, MIT) 검출 이슈로 우려가 많은 물티슈 소비자들을 위해 검증된 시험기관에서 각종 걱정성분(파라벤 7종, CMIT, MIT, CPC, 중금속류, 식약처 지정 알러지 유발성분 등)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엄격한 기준의 독일 더마테스트社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단회 경구독성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안전성도 확인했다.

아기 물티슈 선택 시 성분만큼 중요한 원단의 경우 오스트리아 렌징社 원사를 사용한 100% 생분해 라이오셀(텐셀) 원단을 적용한 더마쿠아 시그니처는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하는 기존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만든 물티슈 보다 더 자연친화적 제품이다. 독자개발한 마이크로 엠보싱이 적용된 77gsm의 촘촘하고 도톰한 원단으로 단 한 장으로 충분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웰킵스는 국내 최초 황사미세먼지마스크로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이후 2016년부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이다. 코로나 발생 초기에 공적마스크를 먼저 제안하고 공급량 1위를 기록한 사회적 기업으로써 물티슈 포장재에도 탄소 배출량을 저감하는 녹색기술로 인쇄한 필름과 지속가능한 삼림 인증제도인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택배 박스를 사용하였다.

웰킵스 관계자는 “’더마쿠아 시그니처’는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 그리고 아이들의 미래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물티슈입니다.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지키려는 웰킵스의 마음이 담긴 제품으로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마쿠아 시그니처는 웰킵스몰과 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 통해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 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