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빅마우스' 윤아, 층간소음 유수빈에 극대노...방송시간은?
상태바
'빅마우스' 윤아, 층간소음 유수빈에 극대노...방송시간은?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30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마우스 / 사진=MBC

30일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2회에는 고미호(임윤아)가 ‘분노 유발’ 윗집 이웃 유수빈, 김도완과 대립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한자리에 모인 화가 난 듯 보이는 고미호와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머금고 있는 유수빈과 김도완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미호의 남편 박창호(이종석)와 고미호의 아버지 고기광(이기영) 또한 잔뜩 분노한 얼굴로 이웃들을 쏘아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타고난 승부사 고미호가 갈등에 휩싸인 이웃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유수빈과 김도완은 과거 드라마 ‘스타트업’을 통해 인연을 맺은 오충환 PD와의 인연으로 ‘빅마우스’에 특별 출연했다.

‘빅마우스’ 제작진은 “유수빈과 김도완은 현실밀착형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라며 “윗집 이웃과의 기싸움에서 절대 밀리지 않는 고미호의 걸크러시와 함께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촬영에 임해준 유수빈, 김도완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빅마우스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 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드라마다. 

한편 빅마우스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