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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정부 경영평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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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정부 경영평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달성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2.07.31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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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스마트관광도시·전사적 디지털 전환·흑자 경영 등 성과 인정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관광공사는 행정안전부가 실시한 올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가’ 등급을 획득하며 관광 공기업 중 최초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공사는 리더십·경영시스템 등 ‘지속가능경영’, 관광진흥 활성화·고객만족성과 등 ‘경영성과’, 일자리 확대·윤리경영 등 ‘사회적 가치’ 전 부문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전국 7개 지방관광공사 중 1위에 올라 2020년부터 금년까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특히 올해 평가에서는 코로나19 피해회복지원,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책임활동과 전국 최초 스마트관광도시 조성, 디지털 통합 마케팅 등 주요사업 성과개선에 더해 공기업 최초 디지털 전환인증(DX), ESG 경영체계 도입, 경영수지 흑자전환 등 전사적 경영혁신 노력이 높게 인정받았다.

민민홍 사장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선정은 꾸준한 혁신과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전 임직원들의 노력과 인천시민, 고객들의 격려와 응원 덕분”이라며 “앞으로 관광을 통해 지역경제발전과 시민 행복 실현에 기여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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