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 목포시에 3천만원 기탁
상태바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 목포시에 3천만원 기탁
  • 목포/ 권상용기자
  • 승인 2022.09.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7일 목포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목포시 제공]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7일 목포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목포시 제공]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많은 타격을 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전날 목포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목포시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혈액 부족 사태를 해결하고자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 고려인을 초청한 특별한 여행 ‘사랑실은 제주도 드림투어’를 진행해 고려인들에게 큰 감동을 주기도 했다.

이 회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역 사각 지대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며 몸과 마음이 지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정의 성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며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씨월드고속훼리(주)는 지난 5월, 진도와 제주를 잇는 90분의 기적! 산타모니카호를 취항하여 진도와 제주를 최단거리·최단시간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현재 목포-제주 대형카페리선 2척, 화물선 1척, 진도-제주 초쾌속카페리선 1척, 우수영-제주 쾌속선 1척을 운영 중으로 지난 21년도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종합우수선사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전국매일신문] 목포/ 권상용기자 
ks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