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통합 콘텐트 랭킹 3주 연속 1위
상태바
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통합 콘텐트 랭킹 3주 연속 1위
  • 이현정기자
  • 승인 2022.10.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천원짜리 변호사' 제공]
[SBS '천원짜리 변호사' 제공]

남궁민 주연의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가 통합 콘텐트 랭킹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17일 OTT 통합검색 및 콘텐트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0월 2주 차(10월 8일~10월 14일) 통합 콘텐트 랭킹을 발표했다. 

순위는 OTT 서비스 내의 콘텐트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천원짜리 변호사'가 지난 방송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1000원이지만 실력은 단연 최고인 '갓성비 변호사' 남궁민(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2위는 지난 7일 공개된 전여빈, 나나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가 차지했다. '글리치'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 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는 내용이다. 

3위는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헌트'로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에 직면하면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헌트'는 제58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작품상, 각본상을 비롯해 총 12개 부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