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에버랜드, 할로윈 데이 추천 코스 '오싹·유쾌·힐링' 모두 잡았다
상태바
에버랜드, 할로윈 데이 추천 코스 '오싹·유쾌·힐링' 모두 잡았다
  • 유완수기자 
  • 승인 2022.10.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팝업스토어' 특별 운영
다양한 컨셉 체험존 마련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 [에버랜드 제공]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 [에버랜드 제공]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할로윈 축제를 펼치는 에버랜드가 다양한 할로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싹하지만 익살스러운 할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취향별로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극강 공포로 오싹하게! '블러드시티'

'블러드시티' [에버랜드 제공]
'블러드시티' [에버랜드 제공]

할로윈 데이를 오싹하게 보내고 싶은 호러 마니아들은 '블러드시티'를 체험해야 한다.

올해 시즌6로 재탄생한 블러드시티에서는 좀비들이 창궐한 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199번 급행열차를 타야 한다는 테마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호러 콘텐츠를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오징어게임' 채경선 미술감독과 함께 압도적인 스케일로 제작한 기차역 일대 풍광은 공포영화 세트장을 방불케 한다.

블러드시티 특설무대에서는 좀비와 인간들의 쫓고 쫓기는 사투를 다룬 '크레이지 좀비헌트' 공연이 매일 밤 펼쳐지며, 공연 후에는 좀비들이 블러드시티 거리로 몰려 나와 고객들과 함께 오싹한 할로윈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특히 좀비들이 사는 어두운 미로 공간을 손전등에만 의지한 채 탈출해야 하는 공포체험존 '호러메이즈'는 진정한 강심장들을 위한 체험이다.

한편 올해 블러드시티는 현재까지 방문객이 약 130만명을 넘어서고 틱톡,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콘텐츠 조회수가 약 1.3억뷰에 달할 정도로 할로윈 인싸들의 '핫플'로 유명하다.

익살 가득 유쾌하게! '해피 할로윈'

 포시즌스가든 메리골드. [에버랜드 제공]
포시즌스가든 메리골드. [에버랜드 제공]

유쾌하고 재미있게 할로윈 데이를 원한다면 '해피 할로윈' 코스가 있다.

에버랜드 대표정원인 포시즌스가든에 컬러풀한 호박 조형물들이 메리골드, 천일홍 등 가을꽃들과 함께 다채롭게 전시돼 있어 익살스러운 할로윈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해골, 마녀, 호박 등 귀여운 악동 캐릭터들이 '에버랜드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를 매일 낮 펼치고, 유령들이 신나는 댄스타임을 펼치는 '달콤살벌 트릭오어트릿' 공연도 진행된다.

포시즌스가든에서 펼쳐지는 '고스트맨션' 공연은 할로윈 축제에서 3D 맵핑, 레이저, 조명, 음악, 그리고 수천발의 불꽃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축제의 하이라이트다.
 

이국적인 해변카페에서 힐링 할로윈! '마르카리베'

마르카리베 2.0. [에버랜드 제공]
마르카리베 2.0. [에버랜드 제공]

좀 더 이국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경험을 원한다면 캐리비안 베이를 추천한다.

캐리비안 베이가 운영하고 있는 '마르카리베 2.0'에서는 무료로 캐리비안 베이를 입장해 이국적인 분위기의 해변 카페를 마음껏 경험할 수 있다.

마르카리베 2.0은 전체적인 테마가 카리브해 가을 축제를 모티브로 디자인돼 있어 마치 해외 휴양지 해변에서 할로윈 데이를 보내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확장 오픈된 어드벤처풀과 하버마스터 지역에는 형형색색 비비드한 컬러 페인팅과 화려한 문양의 독특한 파사드가 선보이며 카리브해의 활기찬 할로윈 분위기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일상으로 다가간 에버랜드 할로윈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제공]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할로윈 축제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10월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두 곳에 '할로윈 팝업스토어'를 특별 운영하고 있다.

지하 1층 식품관에 마련된 할로윈 팝업스토어에서는 할로윈 핫템인 모자, 망토 등 커스튬부터 인형, 장난감, 머리띠까지 에버랜드 인기 굿즈 50여 종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이용권을 최대 53% 할인해주고, 연간이용권 신규 가입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드림포인트 3만점을 증정하는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매일신문] 유완수기자 
youy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