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화천군, 국내 파크골프 중심지 발돋움
상태바
화천군, 국내 파크골프 중심지 발돋움
  • 화천/ 오경민기자 
  • 승인 2022.10.3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천어 파크골프장 제2구장 개장
4만4560㎡ 규모 북한강 천혜 코스
화천군 하남면 거례리에서 ‘산천어 파크골프장 제2구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화천군 제공]
화천군 하남면 거례리에서 ‘산천어 파크골프장 제2구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화천군 제공]

강원 화천군이 국내 파크골프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다.

군은 최근 화천군 하남면 거례리에서 ‘산천어 파크골프장 제2구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한 18홀 규모의 제2구장은 총 4만4560㎡ 규모로 아름다운 북한강을 끼고 조성된 천혜의 코스다.

이로써 군은 기존 산천어 파크골프장 제1구장 18홀, 하남면 용암리 파크골프장 18홀까지 모두 54홀 규모의 파크골프 기반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이날 제2구장 개장식과 함께 서울시 파크골프협회 협력구장 제막식도 함께 열렸다.

수도권 동호인들은 화천군을 찾는 외지 파크골프 이용객 중 절반을 넘는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군은 18홀 규모의 파크골프 시설을 확보하면서 서울지역 동호인들을 안정적으로 유치할 수 있게 됐다.

군은 서울시 협회 측이 개최하는 각종 대회나 이벤트에 협력구장 사용을 배려하고 사계절 서울지역 방문객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로 연결하겠다는 구상을 그리고 있다.

최문순 군수는 “관광객 뿐 아니라 군민 건강증진을 위해서도 파크골프 활성화 노력을 이어가겠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파크골프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대회유치 등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화천/ 오경민기자 
og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