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건강관리협회,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한국건강관리협회,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인천/ 정원근기자·홍상수기자
  • 승인 2022.11.1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최근 본회 추담홀에서 창립 58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건강협회 임・직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창립기념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김인원 회장 기념사 및 이순형 원로(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사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기여한 직원들의 정부포상과 장기근속직원 및 우수직원 표창, 운영관리평가 우수지부와 QI경진대회 우수지부, 품질관리평가 우수지부, 영상화질관리평가 우수지부 및 학술연구 우수지부 표창 등 시상이 진행됐다.

협회 김인원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건협과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헌신한 선배님과 맡은 자리에서 소임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 그리고, 협회를 성원하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환경과 건강을 아우르는 지속가능한 공헌활동을 실천해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고, 지난 58년의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시장에 대응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시상 후 건협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학대피해아동 ‘희망터치’ 클릭 기부금 약정식을 가졌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희망터치 클릭기부(본지 온라인판 11월 8일자 경제면 보도)는 건협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하는 사회공헌캠페인으로, 팝업창의 무료 기부하기를 클릭하면 건협에서 1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