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KT&G, ‘릴 에이블’ 13일부터 전국 2만개곳서 판매
상태바
KT&G, ‘릴 에이블’ 13일부터 전국 2만개곳서 판매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2.12.12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인천・대구・광주 4개 광역시 포함 도시 편의점
릴 에이블. [KT&G 제공]
릴 에이블. [KT&G 제공]

KT&G는 지난달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lil AIBLE)의 판매처를 13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 2만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16일 출시된 릴 에이블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를 포함해 서울 편의점 8천 5백 개소에서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지난달 30일에는 전국 주요 233개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13일부터는 4개 광역시(부산, 인천, 대구, 광주)를 포함해 세종,수원,성남 등 주요 도시 편의점 1만 1095개소가 추가돼 릴 에이블의 판매처는 전국 약 2만 곳으로 늘어난다.

KT&G는 릴 에이블 프리미엄(lil AIBLE PREMIUM) 1종과 릴 에이블(lil AIBLE) 4종을 출시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SMART AI’ 기술을 탑재해 주목을 받았다.

릴 에이블은 하나의 디바이스로 세 가지 종류의 전용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Preheating AI, Puff AI, Charging AI’ 기능을 담아 예열부터 충전까지 최적의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편의점의 경우 릴 에이블 4종 중 블루와 화이트 컬러 2종이 판매되며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릴 에이블의 모든 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릴 에이블 프리미엄 20만 원, 릴 에이블 11만 원이다. 릴 공식 홈페이지(https://its-lil.com)에서 성인인증 및 회원가입 후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할 경우 각각 16만 7000원, 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