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도시개발공사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공사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등 7개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조직체계 개선과 신뢰 회복을 위한 경영혁신 방안 추진,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과 만나다’ 운영, 고객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전면개정, 다양한 VOC 수집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 분석, 환류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사례 등이 높이 평가됐다.
정건기 사장은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활동이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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