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도시개발공사,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성남도시개발공사,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이일영기자
  • 승인 2022.12.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제공]
[성남도시개발공사 제공]

경기 성남도시개발공사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공사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등 7개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조직체계 개선과 신뢰 회복을 위한 경영혁신 방안 추진,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과 만나다’ 운영, 고객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전면개정, 다양한 VOC 수집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 분석, 환류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사례 등이 높이 평가됐다.

정건기 사장은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활동이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