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구체육회장에 이문용 ㈜랠리스포츠 대표 당선
상태바
강동구체육회장에 이문용 ㈜랠리스포츠 대표 당선
  • 이신우기자
  • 승인 2022.12.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체육회관 건립 최선…공정하고 투명한 열린 체육회 만들겠다”
이문용 강동구체육회장 당선자가 공정하고 투명한 열린체육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문용 강동구체육회장 당선자가 공정하고 투명한 열린체육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강동구체육회장 자리가 제 인생의 마지막 봉사로 생각하고, 그 누구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회장이 되겠습니다, 또 강동구 모든 체육인들의 다양하고 합리적인 의견을 수렴해 공정하고 투명한 열린 체육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4대 강동구체육회장에 당선된 ㈜랠리스포츠 이문용(63) 대표.

이 당선자는 지난 22일 강동구민회관에서 치러진 강동구체육회장선거(선거인단 243명)에서 138명이 투표에 참가한 가운데 88표(63.76%)를 얻어 50표(36.2%)를 얻는데 그친 이강철 현회장을 누르고 당선됐다.

이문용 당선자가 강동구체육회 종목별 회장및 클럽회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문용 당선자가 강동구체육회 종목별 회장및 클럽회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당선자는 강동구와 서울시 체육분야에서 24년 활동해 온 전문 체육인으로 초대 강동구수영연합회장(5년), 강동구생활체육회 수석부회장, 서울시수영연합회장·수영연맹회장(각 4년), 서울체육회 감사(2년)를 역임했다.

이 당선자가 내놓은 강동구체육회 발전 로드맵을 보면 ▲회원종목단체와 적극소통하고 화합, 체육회 회의결과 투명하게 공개 ▲체육회장 기부금 현재 5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대폭 증액, 회원종목단체 지원확대, ▲회장 판공비 월 100만원 임기 4년동안 4800만원 체육회 재원으로 귀속시키겠다고 밝혔다.

또 ▲체육회 예산 증액과 재정 공정성 확보, 체육회 예산 종목별 공정하고 투명하게 배분 ▲강동구 공공체육시설 위탁사업 적극 참여 재정확보 노력 ▲강동구체육회관 건립, 종목별 단체사무실 및 인력지원 등이다.

이 당선자는 “이번에 강동구체육회장 자리를 놓고 함께 경쟁했던 이강철 후보님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강동구체육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