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보훈청, 국가유공자 삼성카드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나라사랑 떡케익’ 만들기 나눔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서울보훈청, 국가유공자 삼성카드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나라사랑 떡케익’ 만들기 나눔 봉사활동 실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6.03.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경근)은 최근 서울 용산구 청사 4층 호국홀에서 삼성카드(대표이사 원기찬)와 함께‘나라사랑 떡케익 만들기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올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사회명사와 함께 국가유공자를 위문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행복한 나라사랑 동행’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삼성카드 원기찬 대표이사를 사회명사로 위촉해 삼성카드 창립기념일 나눔주간과 연계해 추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히 국가유공자를 위문하고 봉사하는 것에서 탈피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이 직접 나눔봉사활동에 참여해 그 의미가 남달랐으며 삼성카드 임직원 및 보훈공무원 등 30명도 함께했다. 이날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만들어진 떡케익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서울지역 거주 독거 국가유공자에게 전달됐다.

 

이경근 청장은 “사회명사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이 고취되고 지역사회의 관심과 예우가 확대될 것”이라며 “나눔 봉사활동을 계기로 국가유공자의 복지증진을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