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새인물] 부기총 제53대 이금숙 총회장・제8대 김원교 이사장
상태바
[새인물] 부기총 제53대 이금숙 총회장・제8대 김원교 이사장
  • 부천/ 오세광 기자
  • 승인 2023.01.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2023년 신년 예배 및 이취임식 개최
"부천시에 선한 영향력 끼치는 부기총 되자" 다짐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과 이사장 이취임식 후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부천시 제공]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과 이사장 이취임식 후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부천시 제공]

경기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부기총) 제53대 이금숙(은혜와평강교회 담임목사) 총회장과 제8대 김원교(참좋은교회 담임목사) 이사장이 취임했다.

16일 부기총에 따르면 전날 오후 순복음중동교회 2층 대성전에서 김상희 국회의원과 조용익 부천시장, 부기총 소속 증경 총회장, 소속 교회 목사, 장로, 일반 성도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신년감사예배 총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신년예배에서는 총회장 이금숙 목사와 이사장 김원교 목사의 취임을 축하하고 부기총이 부천시 발전에 힘써주기를 바라며 함께 기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새로 취임한 이금숙 총회장은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민족의 미래를 내다보며 저출산, 통일, 그리고 각 분야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하겠다.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에 순종하며 이웃을 돌볼 것”이라며 “부천시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교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힘써주신 임원진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교회가 마음을 합하여 시정을 이끄는 시장님과 국정을 이끄시는 국회의원들을 위해 기도하고 돕는 기독교 연합회가 되겠다”고 전하며 “지역사회를 섬기고 시민들에게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며 감동이 되는 연합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했다.

조용익 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독교 연합회가 이웃을 돕는 덕분에 부천시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시승격 50주년에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함께해서 부천시가 더 단단해질 수 있었다”면서 “부천시의 100년을 위해서도 부기총에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 경제가 어려워지면 취약계층이 제일 먼저 힘들어지는데 교회에서 선도적으로 시민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는 내달부터 매월 1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부천/ 오세광기자 
os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