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영육 건강세미나’ 개최…3500여 명 참여
상태바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영육 건강세미나’ 개최…3500여 명 참여
  • 부산/ 정대영기자
  • 승인 2023.02.14 12: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로병사는 죄로부터, 죄와 의의 기준인 성경 말씀 깨달아 영육 건강 되찾자”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영육 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제공]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영육 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영육건강세미나’를 개최해 지역 인사, 주민 등 3500여 명이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정신 건강과 육체 건강이라는 두 가지 테마, ‘생로병사의 원인과 결과’, ‘영혼과 육체의 건강’, ‘종교(경서, 성경, 종교사)’,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등 4가지 주제로 진행됐으며 세미나뿐만 아니라 심리테스트, 신체나이 테스트 등 체험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6일 동안 이어진 세미나에서 박 지파장은 “생로병사의 원인은 죄 때문에 온 것이며, 죄의 근원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출처를 알아야 한다”며 “죄와 의를 나눌 수 있는 기준은 '법', 바로 '성경 말씀'이다. 오늘날은 봉인됐던 성경 말씀이 다 열렸기에, 성경을 통해 진리의 말씀을 깨달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영혼의 목적지는 천국과 지옥으로 나뉘어 있기에, 우리가 가고자 하는 길(道)을 명확히 찾아야 한다. 말씀이 곧 천국 가는 길을 알려 준다”며 “성경 말씀을 통해 천국과 지옥을 분별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박 지파장은 종교의 의미에 관해 설명하면서 “천지만물을 지으신 분은 창조주 하나님인데 하나님에게 대적하고, 훼방하고, 지구촌을 빼앗은 마귀로 인해 하나님이 지구촌을 떠나면서 사람과의 연결이 끊어졌다”며 “이러한 마귀를 쫓아내고 하나님과 사람을 다시 연결하기 위해 종교가 만들어졌다. 종교(Religion)는 근본적인 가르침을 위해 절대자인 하나님과 그 추종자인 인간의 재결합([Re[재]와 ligion[결합])을 의미한다”고 종교 생성과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리고 조선 중기 예언가 남사고의 예언서인 ‘격암유록’을 통해 ‘새 하늘 새 땅’에 대한 의미를 설명했다. 박필성 지파장은 “격암유록이 세상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이유는 내용 중 성경의 예언과 일치하는 것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요한계시록의 내용과 너무나 유사하다"며 "그 속에는 새 하늘 새 땅의 재창조에 대한 예언이 있으며, 오늘날 그 예언이 실상으로 성취된 것이 지금의 신천지다. 그 속에 하나님의 목적이 깃들여 있다”고 성경 말씀을 깨우쳐야 하는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박 지파장은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에 들어와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성경의 말씀을 제대로 깨닫고 지켜서 다 함께 영혼의 최종의 목적지인 천국에 다 함께 손잡고 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이 모씨는 “최근 들어 힘든 일이 많아 건강이 좋지 않았다. 그러던 중 지인의 권유로 이번 건강세미나에 참여하게 됐다”며, “육체의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했었지만,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영적인 건강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기회가 된다면 성경 말씀을 제대로 들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관계자는 “신천지의 역사와 다양한 활동을 총망라, 집약한 ‘홍보관’을 개관할 예정”이라며 “향후 다양하게 펼쳐질 ‘세미나’, ‘10만 수료 길거리 사진전’, 그리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신천지예수교회를 제대로, 똑바로 알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는 이번 세미나의 성황에 힘입어 3월 중순에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10만 수료 사진전도 부산 전역에서 진행된다. 

[전국매일신문] 부산/ 정대영기자
j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건강하자 2023-02-15 22:00:10
육체 뿐만 아니라 영혼도 건강해야한다니. 세미나 궁금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