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천안시티FC, K리그 2 출정식..."간결·화끈한 공격축구 보여 드릴 것"
상태바
천안시티FC, K리그 2 출정식..."간결·화끈한 공격축구 보여 드릴 것"
  • 천안/ 김석용기자
  • 승인 2023.02.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단 비전 담은 슬로건 ‘원 스피릿, 원 미션, 원 퓨처’ 공개
유니폼・엠블럼・초대 선수단 등 소개...비장한 출발 응원
천안시티FC 출정식 [천안시 제공]
천안시티FC 출정식 [천안시 제공]

프로축구 K리그2 신생팀인 ‘천안시티FC’가 새로운 도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천안시티FC는 전날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출정식을 열었다.

22일 천안FC에 따르면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천안시티FC의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해 이종담 천안시의회 부의장, 이정문 국회의원,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 유홍준 천안시노인회장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은 참여했다. 

또 프로 및 유소년 선수단과 그 가족들은 물론 천안시민과 팬들, 다문화가족까지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지역을 대표하는 축구단인 천안시티FC의 출정을 축하했다고 전했다.  

천안시티FC는 새 시즌 선수단이 착용할 유니폼과 유니폼에 새겨질 엠블럼을 소개하고 구단의 비전이 담긴 ‘원 스피릿(One Spirit), 원 미션(One Mission), 원 퓨처(One Future)’라는 슬로건도 공개했다.

내달 1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개막전에서 천안FC는 부산 아이파크와의 경기를 펼친다. 

박남열 감독은 “간결하고 화끈한 공격축구를 보여드려 ‘저 팀은 무언가 다르다’라는 느낌을 드릴 수 있도록 재미있고 인상적인 경기를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출정사를 통해 “천안시티FC가 시민들에게 사랑과 응원을 받는 프로구단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천안시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천안/ 김석용기자
sy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