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시,'2023 F/W 서울패션위크' 내달 개최...홍보대사는 '뉴진스' 발탁
상태바
서울시,'2023 F/W 서울패션위크' 내달 개최...홍보대사는 '뉴진스' 발탁
  • 이현정기자
  • 승인 2023.02.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F/W 서울패션위크' 홍보 포스터 [서울시 제공]
'2023 F/W 서울패션위크' 홍보 포스터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가 내달 15∼19일 열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션위크는 30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쇼, 27개국 해외바이어 130여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수주박람회 트레이드쇼로 현장 패션쇼로 개최하며 공식 유튜브에서도 생중계된다.  

글로벌 홍보대사로는 그룹 '뉴진스'가 선정되었으며 이달 16일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뉴진스의 첫 홍보대사 활동으로 올해 서울패션위크를 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뉴진스의 서울패션위크 영상은 이달 25일 서울패션위크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된다. 뉴진스는 이 영상에서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의 의상을 입고 참여 디자이너의 작품을 홍보한다.

시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시민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쇼를 선택해 신청하면 당첨자에게는 내달 7일부터 초청장이 발송된다.

김태균 시 경제정책실장은 "서울패션위크를 경쟁력 있는 국내 디자이너의 해외 진출 등용문이자 K-패션의 경쟁력을 키우는 구심점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