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구,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개최
상태바
강남구,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23.03.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까지 예심접수…본선은 17일 코엑스에서
노래하는 대한민국 포스터. [강남구 제공]
노래하는 대한민국 포스터. [강남구 제공]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오는 17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TV조선의 ‘노래하는 대한민국’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내달 첫 방송 예정인 ‘노래하는 대한민국’은 전국을 순회하며 재능과 열정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하는 국민 참여 노래자랑 프로그램이다. 구는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로하고 노래를 통한 흥겨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본 행사를 준비했다.

경연 참가를 위한 예심 접수는 오는 12일까지이며, 동주민센터, 강남문화재단, 구청 문화도시과에서 접수를 받는다.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해 방문 또는 이메일(gfac_culture@gfac.kr)로 신청할 수 있고, 빠른 접수를 원하는 참가자는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로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13일 1차 예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며, 강남구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선 녹화는 17일 오후 3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개그맨 김종국의 사회로 예심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 20여명의 열정적인 무대를 즐길 수 있으며,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대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인기상·댄스왕 각 50만원의 상금과 메달을 총 5명에게 수여한다.

김혜연, 박현빈, 진시몬, 김의영 등 인기 가수의 초대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방청을 원하는 주민은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고, 해당일 녹화분은 내달 말에서 5월 초 TV조선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서울/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