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HD현대인프라코어 등 인천 동구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 성금 기탁
상태바
HD현대인프라코어 등 인천 동구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 성금 기탁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3.04.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 성금 기탁. [인천 동구 제공]
현대제철 성금 기탁. [인천 동구 제공]

인천 동구는 송림동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상무 이윤상), 두산밥캣(상무 정종우), 현대제철(주)(상무 양종오)은 최근 동구를 찾아 김찬진 구청장에게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현대제철(주) 5000만 원을 비롯 HD현대인프라코어 3000만 원, 두산밥캣 2000만 원을 각기 기탁했다.

양종오 현대제철(주) 상무는 “동구의 주민과 함께 성장해온 대기업으로 큰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이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는데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윤상 HD현대인프라코어 상무는 “실의에 빠진 상인들을 위해 회사 차원에서 직원들이 시장을 방문해 식사도 하고 물건도 구입,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우 두산밥캣 상무는 “화재로 삶의 터전을 잃은 상인들에게 재기의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사에서 힘을 모았다”고 전했다.

같은 날 송림4동성당(신부 김수철 바오로)도 동구를 방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수철 바오로 신부는 “성당 신자들과 함께 기도하며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현대시장이 속히 정상화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찬진 구청장은 “화재 피해 복구와 피해 상인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기탁한 여러 기업과 송림4동성당에 감사하다”며 “화재 피해로 고통스러운 상인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마음을 대신해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