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여행 콘텐츠 및 상품 공모전서 당선된 11개 여행사와 업무협약
광주시와 관광재단은 광주 여행 콘텐츠 및 상품 공모전에서 당선된 11개 여행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13개 여행상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시와 재단은 제14회 광주비엔날레,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동시에 열리는 올해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려고 지난달 전국 여행사를 대상으로 상품을 공모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여행 상품들은 대구와 광주를 잇는 달빛 투어, 비엔날레와 미디어아트 예술 여행, 무등산 트레킹, 식도락 여행 등 광주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김진강 대표이사는 "올해는 광주비엔날레,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등 매력적인 광주 관광 콘텐츠가 다채로운 한 해로 광주의 숨은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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