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101주년 어린이날] 철원문화재단, '같이 놀자! 동심 시네마' 이벤트 진행
상태바
[101주년 어린이날] 철원문화재단, '같이 놀자! 동심 시네마' 이벤트 진행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23.04.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 [위키피디아 홈페이지 캡처]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 [위키피디아 홈페이지 캡처]

강원 철원문화재단은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같이 놀자! 동심 시네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철원읍 뚜루 영화관과 갈말읍 삼부연 영화관 2곳에서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어린이날 특선영화 상영회’와 ‘팝콘 속 보물찾기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어린이날 특선영화 상영회’는 내달 5일에 ‘마당을 나온 암탉’ 상영을 시작으로 6일 ‘레드슈즈’, 7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가 상영된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네이버폼으로 사전예매자 36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팝콘 속 보물찾기 이벤트’는 팝콘통 안에 숨어있는 번호표를 찾아 경품을 현장에서 교환하면 된다. 당일 교환이 원칙이며 1등은 매점이용권, 2등은 영화관람권, 3등은 리유저블컵으로 상영관 한 개소별 하루에 선착순 100명까지 지급한다.

또한 내달 5일 철원문화재단 주관으로 진행하는 ‘뚜루 문화예술거리’에서 ‘푸릇푸릇 빼꼼빼꼼 거리 축제’가 펼쳐져 버스킹 공연, 초크아트, 미니게임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부스, 장터 운영을 진행한다. 

[전국매일신문] 철원/ 지명복기자 
jmb123@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