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구군 "역점사업 차질없게 추진"…보고회 개최
상태바
양구군 "역점사업 차질없게 추진"…보고회 개최
  • 양구/ 오경민기자
  • 승인 2023.05.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교육과 시작 25일까지 전 부서 대상…스포츠 마케팅 추진 등
양구군청사 전경.
양구군청사 전경.

강원 양구군은 22일부터 부서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주요 현안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추진 상황 점검을 통해 군정 주요 과제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군정 비전에 맞춘 향후 실천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보고회는 22일 행정복지국 평생교육과를 시작으로 25일까지 전 부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흥원 군수를 주재로 19개 실·과·소와 문화재단 및 스포츠재단 등 각 부서장 등이 참석해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 상황과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해 보고하게 된다.

보고회에서 각 부서는 2023년 상반기 주요성과 및 아쉬운 점 등 성과 분석과 ▲관광상품과 연계한 스포츠마케팅 추진 ▲종합스포츠타운, 제2실내 테니스장 건립 등 스포츠 인프라 확충사업 추진 ▲제2농공단지 조성 ▲어린이 놀이 테마공원 조성사업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사업 추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 대비 관광상품 개발 ▲춘천~양구 간 국도46호선 4차선 확장 추진 등 민선8기 주요 역점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과 문제 해결책을 제시하고,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서흥원 군수는 “군의 미래를 위한 역점사업들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총력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양구/ 오경민기자
og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