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완성도시 평택 소사벌, 더욱 완벽하게 누리세요"
상태바
"완성도시 평택 소사벌, 더욱 완벽하게 누리세요"
  • 분양 문의 ☎ 1644-8913
  • 승인 2016.04.15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대표이사한찬건)은 평택소사벌지구 C1 블록에선보이는 ‘소사벌더샵’의견본주택을 15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소사벌더샵’은 지하 1층~최고 25층, 9개동, 총 817가구로 이뤄진다. 단지는 ▲89㎡A 409가구 ▲89㎡B 95가구 ▲99㎡A 182가구 ▲99㎡B 68가구 ▲112㎡ 63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소사벌더샵’이 위치한 소사벌지구는 인근 민간택지와 달리 차별화된 공공택지다. 지난달 토지준공을한 완성형 택지지구인 만큼 입주와 동시에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수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는 소사벌지구내 자리잡은 유일한 대형건설사브랜드 아파트로서 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기대를모으고있다.
 단지는 평택시청,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등 평택구도심과 근접해 있고 소사벌상업지구와도 인접해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있다. 단지도보 생활권내에는초, 중, 고등학교가예정돼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배다리수변 공원이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누릴수 있다.
 단지 내에는 국제 축구장 규격의 광장인 ‘더샵필드’를 비롯해 힐링산책로, 팜가든, 어린이 물놀이장 등이 조성된다. 이처럼 지상공간 공원화를 통해 입주민들은 운동, 휴식, 놀이 등을 다양하게 즐기며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눈에 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탁구장과 더불어 건식사우나 설치를 통해 입주민들의 활기찬 생활을 돕는다. 이외에도 자녀들을 위한 독서실,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어린이집, 경로당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시설들이 들어선다.
 단지는 100% 판상형구조이며 남향위주로 배치돼 일조량이 우수할 것으로 보인다. 평면은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된 단지답게 4베이에서 최대 6베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세대(일부)마다 알파룸 및 와이드드레스룸 제공을 통해 수납 공간을 넉넉하게 배치했다. 특히 전용면적 99㎡A에는 2개의 알파룸을 배치, 실수요자의 취향에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 했다.
 각 세대내에는 효율적 에너지관리를 위한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HEMS 등이 설치되며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세대대제어, 방문자조회, 커뮤니티 기능이 탑재된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입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200만 화소 고선명 CCTV가 단지내 구석 구석 설치되며 더샵지키me, 웰컴라이팅, 무인택배시스템등 도적용 된다.
 포스코건설 김문희 분양소장은 “평택남부권내 최적의 입지를 갖춘 소사벌지구의 막바지 공급인 만큼 많은 문의전화가 쇄도하고있다”며 “10년만에 평택에 공급되는 ‘더샵’브랜드 아파트인만큼 수요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을 보여드리겠다”고말했다.
 ‘소사벌더샵’의견본주택개관 이후 일정은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21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계약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소사벌더샵’의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사거리 인근(비전동 1103번지)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