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 중구월디장학회 추성호 부이사장 “구민 위해 으뜸가는 장학회로 거듭”
상태바
인천 중구월디장학회 추성호 부이사장 “구민 위해 으뜸가는 장학회로 거듭”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3.05.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구월디장학회 부이사장 취임식 및 장학금 기탁식.
인천 중구월디장학회 부이사장 취임식 및 장학금 기탁식.

인천 중구월디장학회 추성호 부이사장 취임식 및 3차 장학금 기탁식이 24일 중구 제물량로 하버파크호텔 코너베이홀에서 김정헌 구청장, 강후공 구의회 의장, 구의원, 장학회 관계자, 각계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 구청장은 추 부이사장, 공승복, 전승호, 김선희, 유기붕, 김현호, 송민규, 황인국 이사, 지근철 감사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중구월디장학회는 지역사회 및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인재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 향학열과 애향심을 고취시켜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추 부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2020년 4월 월디장학회 이사로 위촉돼 올해로 4년차가 됐는데, 월디장학회 부이사장으로 취임을 준비하며 지난 4년간 이사로서의 시간들을 돌아보게 됐다”며 “첫해 다짐했던 중구 구민을 위한 그 봉사의 열정은 그대로 인지, 지난 4년 동안 최선을 다해 왔는지, 다시금 부이사장으로서 첫 이사로 위촉 때 가졌던 초심의 그 열정 그대로 힘차게 ‘화이팅’하고, 구민을 위해 으뜸가는 장학회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인천 중구월디장학회 부이사장 취임식 및 장학금 기탁식.

추 부이사장은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중구통합방위협의회 위원, 인천지방노동위원회 사용자위원, 인천비전기업협회 부회장, 대한적십자사 인천지회 RCY위원, 인천재능대학교 대학 평의원회 의원, 아너 소사이어티(인천 143호)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 구청장은 축사에서 “월디장학회가 중구를 위해 앞장 서는 각계인사들과 함께 중구 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 취임을 축하했다.

기탁식에서는 스카이72(주) 김영재 대표를 비롯, 정선근 중구농업협동조합장, 김종순 신포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중길 답동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유기붕 인천종합어시장 조합장, 유호균 누리디자인 대표, 김선희 청원조경(주) 대표, 엄혜찬 ㈜재영건설 대표, 김호민 월디장학회 사무국장이 모두 6200만 원을 장학금을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또 구의회에서 강후공 의장, 정동준 부의장, 이종호 운영총무위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