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작아트갤러리, 5인 작가의 융복합 장르 릴레이 무료 전시
상태바
동작아트갤러리, 5인 작가의 융복합 장르 릴레이 무료 전시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3.05.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5일까지 두 번째 전시…젠아트 그룹, ‘접촉·관계’ 주제로 진행
6월 15일까지 열리는 동작아트갤러리 전시지원사업 두 번째 전시회 ‘초월하는 세계=초월하는 감각’ 포스터[동작구 제공]
6월 15일까지 열리는 동작아트갤러리 전시지원사업 두 번째 전시회 ‘초월하는 세계=초월하는 감각’ 포스터[동작구 제공]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2023년 동작아트갤러리 전시공간지원사업(이하 전시지원사업)’에 선정된 작가들의 두 번째 전시회를 내달 15일까지 동작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시지원사업은 구와 동작문화재단이 시각예술분야 활성화 및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간부터 홍보·촬영·설치까지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두 번째 전시회 ‘초월하는 세계=초월하는 감각’은 김기섭, 유나킴, 장성은, 장승현, 쟈넷현 5인으로 구성된 젠아트 아티스트 그룹의 전시로 순수미술, 미디어아트, 현대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구성됐다.

코로나19로 제한됐던 ‘접촉’, ‘관계’를 주제로 엔데믹으로 전환 중인 사회현상을 반영해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관계와 일상 회복을 다룬다. 이번 전시는 내달 15일까지 오전 9시~오후 6시 동작아트갤러리 전시실(보라매로5길 28-1)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기간 중 수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4시에 방문하면 도슨트(전문 해설사)로부터 전시작품 해설도 들을 수 있다. 또 내달 10일 오후 3시에는 전시와 연계해 기획한 퍼포먼스, 미니콘서트를 진행해 오감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일~20일까지 열린 첫 번째 릴레이전시회 ‘오늘도 당신은 아름다운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에는 312명이 방문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