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맞아 3종 패키지 출시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맞아 3종 패키지 출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3.06.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식・석식뷔페・워터월드 패키지 등 판매
여름 성수기 맞이 3종 패키지 판매 [하이원리조트 제공] 
여름 성수기 맞이 3종 패키지 판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객실을 최대 58%까지 할인해주는 다양한 패키지 및 레저시설 묶음상품을 판매한다.

1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이날부터 판매하는 패키지로는 조식뷔페, 석식뷔페, 워터월드 패키지 총 3종이다.

조식패키지는 그랜드호텔 및 팰리스호텔 객실과 조식뷔페 이용권, 석식패키지는 그랜드호텔 객실과 석식뷔페 이용권, 워터월드 패키지는 1인당 시설면적이 국내에서 가장 넓은 하이원워터월드 이용권과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하이원콘도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해발 1,340m 천혜의 자연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곤돌라 ‘스카이1340’,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전통주를 즐길 수 있는 ‘운암작가’로 운영되는 한옥시설 ‘운암정’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올여름 다양한 레저시설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하계 즐길거리 묶음상품을 판매한다.

우선, ‘1340 종일권’을 구매하면 해발고도 1,340m 하이원탑에서부터 하이원CC, 콘도 등 리조트 곳곳으로 이어진 곤돌라 ‘스카이1340’의 모든 노선을 하루 종일 횟수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1회 이용권만 판매하던 알파인코스터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주중 종일 이용권, 1시간 코스로만 운영되던 카트투어 2시간권을 판매한다.

이밖에도,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양궁장과 롤러장 세트권 등 다양한 묶음상품과 함께, 기존의 로봇 탁구대 외에 일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탁구대 설치를 마쳤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