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동구, 서울숲서 ‘힙합·뮤직 페스티벌’ 17일 개최
상태바
성동구, 서울숲서 ‘힙합·뮤직 페스티벌’ 17일 개최
  • 이신우기자
  • 승인 2023.06.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팀 원밀리언·언더 성수 브릿지·쿤디판다 등 출연
서울숲 힙합&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성동구 제공]
서울숲 힙합&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성동구 제공]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오는 17일 서울숲공원에서 ‘2023 서울숲 힙합&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4일 구에 따르면,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스마트 문화도시를 비전으로 추진하고 있는 예비 문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공연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공연관람은 주관인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하였으며, 상황에 따라 현장 입장도 가능하다.

이번 페스티벌은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 부문 수상자이자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서 수차례 프로듀서로 참가, 베테랑 래퍼로 알려진 성수동 개아범 ‘팔로알토’를 앞세웠다. 이어 성동구에 연고를 둔 멤버들로 구성된 6인조 힙합 크루 '언더 성수 브릿지'에 이어 힙합의 대표주자 비보잉 퍼포선스를 선보일 겜블러크루, 래퍼 쿤디판다, 래퍼 최엘비 등 실력파 음악가들이 함께한다.

안무 레이블인 ‘원밀리언’과 글로벌 음악 레이블인 ‘웨이비’도 이번 공연에 참여한다. 쇼미더머니 시즌9, 10에 잇달아 출연해 힙합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실력파 아티스트인 안병웅과 카키의 에너지와 개성 넘치는 무대도 준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대행사로 페이스 페인팅 체험, 바디타투, 그래피티 스티커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서울/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