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창군, 군민 체감 가시적 성과 창출 ‘최우선’
상태바
순창군, 군민 체감 가시적 성과 창출 ‘최우선’
  • 순창/ 오강식기자
  • 승인 2023.06.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대 중점관리사업 보고회
최영일 순창군수 [순창군 제공]
최영일 순창군수 [순창군 제공]

전북 순창군이 15일 올해 군정 핵심현안을 재점검하고 속도감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한 ‘100대 중점관리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8기 순창군의 주요 역점과제인 100대 사업을 선정해 업무성과를 공유하고 사업 추진에 따른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사업별로 자체 설정한 단기목표와 장기목표를 함께 제시하고 각 부서가 행정 성과 달성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것은 물론, 연중 체계적인 사업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성과 창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책임행정을 강조하는 자리로 거듭났다. 

또 민선 8기 시작과 함께 치열하게 추진해 온 아동행복수당을 비롯한 생애주기 맞춤형 복지정책, 마을택시 확대 등 대중교통체계 개편, 축산 악취저감 청정순창 실현 등 생활밀착형 현안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한편, 순창군의 새로운 변화를 견인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경천?양지천 수변개발사업, 서부권 체류형 관광자원 개발, 전원마을 500호 조성 등 지역의 청사진을 그리는 대규모 사업을 단계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사활을 걸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앞으로도 군은 100대 핵심과제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중앙부처와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며, 사업별 추진상황과 문제점 등 돌파구 모색을 위해 보고회를 수시로 개최하는 등 온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예정이다. 

최영일 군수는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군정성과 창출을 위해 전 부서가 현장행정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순창/ 오강식기자
ok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