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 별빛내린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상태바
관악구, 별빛내린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3.07.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개장…우산분수·아치워터·버켓 4종·조형사워 등 물놀이시설 설치
탈의실·그늘막·구급약품 등 편의시설 구비완료, 9세 이하 어린이 대상 무료 운영
관악구 별빛내린천 물놀이장 개장[관악구 제공]
관악구 별빛내린천 물놀이장 개장[관악구 제공]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구민들을 위해 ‘별빛내린천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별빛내린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우산분수, 아치워터, 버켓 4종, 조형샤워 등 색다른 물놀이 시설이 있어 어린이들이 물줄기를 맞으며 시원하게 놀 수 있는 물놀이 테마파크다.

또 지하철 신림역, 서원역과 인접해 주민들이 쉽게 찾을 수 있고 탈의실, 그늘막, 구급약품 등 편의시설까지 구비돼 있다.

특히 안전요원을 배치해 응급상황을 철저히 대비하고, 매일 1회 수조청소와 수돗물 교체, 주 1회 보건소 수질 측정 관리를 실시하는 등 안전과 청결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용 대상은 9세 이하 어린이로 운영기간은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장 관련 문의 사항은 구청 치수과로 문의하면 된다.

또 7월 중 관악산 신림계곡에 ‘관악산 계곡 물놀이장’, 낙성대공원과 서울난우초등학교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