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북도,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신규기업 모집
상태바
경북도,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신규기업 모집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23.07.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말까지 5개사 선정
경북도청사 전경.
경북도청사 전경.

경북도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신규기업 모집으로 중기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실라리안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보유에도 불구하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자생력을 키우기 위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신규기업 신청접수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31일까지며 선정규모는 5개사 정도이다.

신청대상은 도내 소재 주사무소와 사업장을 두고 최근 2년간 연매출액 3억 원 이상의 소비재(완제품) B2C 품목을 제조하는 기업 등이다.

접수 기업에 대한 자격요건 검토, 서류 및 발표(PPT)실제품 평가, 현장실사를 거쳐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11월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실라리안 브랜드 로고 사용, 온오프라인 판촉 지원, 국내 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경상북도 정책자금인 중소기업 운전자금(이차보전) 융자 한도 우대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영숙 경북도 경제산업국장은 “실라리안 기업 발굴 및 육성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이번 신규기업 모집에 지역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