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바캉스 스페셜 위크’ 주목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바캉스 스페셜 위크’ 주목
  • 여주/ 김연일기자
  • 승인 2023.07.2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 프리미엄아울렛 쇼핑·풍성한 혜택 듬뿍
주유 할인권·F&B 바우처 등 지역 연계 ‘쿠폰 패키지’ 증정
캠핑·골프·아웃도어·스포츠 등 온가족 바캉스 마련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전경.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전경.

경기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스페셜 위크’ 개최를 앞두고 전국적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리는 여름 휴가족 반기는 ‘바캉스 스페셜 위크’는 앱(APP) 회원 대상 주유 할인권, F&B 바우처, 지역 연계 혜택 담은 ‘썸머 쿠폰 패키지’ 증정, 지역 인근 맛집∙명소∙문화시설과 제휴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 사이먼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인 7월 말~8월 초를 맞아 국내 주요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은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 덕분에 가족 단위 여행객이 휴가 전후 방문해 쇼핑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트렌디한 바캉스룩 브랜드부터 캠핑,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장르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온 가족 구성원의 바캉스 준비가 가능하다. 또 각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 중인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세계 사이먼 제공]
[신세계 사이먼 제공]

특히 이번 바캉스 스페셜 위크에서는 주유 할인 쿠폰, F&B 바우처, 지역 관광지 연계 혜택까지 모두 묶은 ‘썸머 쿠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신세계 아울렛 앱 회원 대상 최대 1만원 주유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문 혜택으로는 아메리카노 2매 또는 아이스크림 츄러스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세계사이먼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지역 인근 맛집∙명소와 제휴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관내 관광지인 여주미술관, 여주 루덴시아, 마조렐 리조트, 트로이 카페와 연계해 방문 시 음료 또는 혜택을 제공하는 바우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삼성카드 결제 시 3%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30/60만 원 구매 시 1/2만 원 증정, 여주점은 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2/3만 원 증정).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머니 5천 원 즉시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각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시즌오프부터 썸머 쿠폰 패키지, 지역 연계 제휴 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족스러운 바캉스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주/ 김연일기자
Y1-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