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군포농협 ‘상호금융 자산 2조 달성탑’ 수상
상태바
군포농협 ‘상호금융 자산 2조 달성탑’ 수상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23.07.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농협 제공]
[군포농협 제공]

경기 군포농협이 지난 25일 상호금융 자산 2조 원 달성을 기념했다고 밝혔다.  

군포농협은 상호금융예수금 1조원 달성탑을 수상하며 올해 농협중앙회로부터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을 수상했다. 

금융자산 달성탑은 지역 농·축협의 건전경영과 내신성장을 유도하기 위해 농협 중앙회에서 시행하는 제도다. 

군포농협은 코로나19가 2년동안 장기화 돼 경기침체가 심해지는 상황 임에도 불구하고 신용사업 활성화에 주력한 결과 이번에 금융자산 2조 원 달성탑을 수상하게 됐다. 

이는 불확실한 시장 환경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의지와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통해 조합원은 물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또 마케팅 역량 강화와 조직정비 등 영업과 실무능력 배양 중심의 조직운영을 통해 내부적으로는 내실을 다지고 대외적으로는 투명한 경영활동을 펼치며, 정도경영을 실천해 모범조합으로 탄탄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명근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과 조합원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전여신 추진에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해 이뤄낸 결과다"며 "군포농협은 앞으로도 건전 경영을 통해 조합원에게 이익 을 환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일조하는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광식 군포시지부장은 "순수 국내 자본으로 설립된 토종 은행답게 언제나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지역은행, 공익은행, 생활은행의 역할에 충실하는 군포 농협의 상호금융 2조 원 달성을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군포농협과 함께 군포지역을 대표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군포/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