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충남도립대, 머드체험 인기몰이
상태바
충남도립대, 머드체험 인기몰이
  • 청양/ 이건영기자
  • 승인 2023.07.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까지 보령 머드관 2층서 머드마사지·네일아트 등 체험
충남도립대학교가 ‘제26회 보령 머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방위 지원에 나섰다. [충남도립대 제공]
충남도립대학교가 ‘제26회 보령 머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방위 지원에 나섰다. [충남도립대 제공]

충남도립대학교가 ‘제26회 보령 머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방위 지원에 나섰다.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머드 축제 기간인 내달 6일까지 보령 머드관 2층에 체험부스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체험부스에서는 머드마사지를 비롯한 네일아트 등 평소 체험하지 못한 뷰티케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체험부스는 머드마사지 5000원, 네일케어 2만 원 등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시중 가격의 절반 이하 가격이어서 관람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체험을 마친 뒤 설문지를 작성하면 5000원 상당의 머드비누와 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는 더 높다.

이와 함께 대학 홍보대사 등이 직접 참여, 대학 브랜드와 13개 학과를 홍보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김용찬 총장은 “머드의 환경적, 산업적 가치를 높이는 데 공립대학인 충남도립대가 함께 할 것”이라며 “우리 대학을 비롯한 각 시군에서 마련한 다양한 체험부스를 즐기고 충남의 멋과 맛에 취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전국매일신문] 청양/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