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진주시 진양호 ‘북콘서트’로 SF소설가·동화작가 만난다
상태바
진주시 진양호 ‘북콘서트’로 SF소설가·동화작가 만난다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23.08.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김초엽
10월 ‘거북이자리’ 김유진 작가
경남 진주시 진양호아천북카페는 9월과 10월 두 차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진주시 제공]
경남 진주시 진양호아천북카페는 9월과 10월 두 차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진주시 제공]

경남 진주시 진양호아천북카페는 9월과 10월 두 차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9월 북콘서트는 2일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북토크 콘서트로 열린다.

감미로운 클래식 연주를 시작으로 SF 베스트셀러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의 김초엽 작가를 만난다.

작가의 전공 선택, SF 작가로서의 삶, 작품 소개, 창작과정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질의응답으로 작가와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진다.

10월 북콘서트는 거북이자리, 바람숲도서관 등을 집필한 김유진 작가를 초대해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힐링 북토크로 열린다.

작가가 동화책을 직접 읽어 주고 동화책과 관련된 체험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그림책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살펴보고 동화작가가 되는 방법, 글 쓰는 과정 등 독자들의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사인 및 기념사진 촬영의 시간도 마련돼 있다.

북콘서트 참여 희망자는 행사 2~3주 전, 진양호공원 홈페이지를 참고해 네이버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9월 2일 김초엽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콘서트는 장애인 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행사로, 북토크 중 문자 및 수어통역사의 통역과 함께 한글자막도 제공된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