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시흥시, 은계호수공원·거북섬 거리공연 연장 운영
상태바
시흥시, 은계호수공원·거북섬 거리공연 연장 운영
  • 시흥/ 정길용기자
  • 승인 2023.08.2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시흥시는 거리공연(버스킹) 사업을 10월 둘째 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시흥시 제공]
경기 시흥시는 거리공연(버스킹) 사업을 10월 둘째 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시흥시 제공]

경기 시흥시는 거리공연(버스킹) 사업을 10월 둘째 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버스킹은 지난 3월 25일부터 은계호수공원과 거북섬에서 총 24회 추진해 시민 7천여 명과 함께했다. 하반기에는 총 39회 공연을 선보여 더 많은 시민과 함께할 계획이다.

은계호수공원에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컬러풀 원더풀’과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김시영 밴드와 함께하는 일요 거리공연’을 개최한다. 거북섬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거북섬 거리공연 ‘아트 온 터틀’이 개최된다.

이번 하반기 거리공연에는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마술 또는 퍼포먼스 공연이 매주 1회 포함돼 있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거리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와 시청 누리집 내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시흥시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즐거운 추억거리를 제공해 더 많은 이가 찾는 은계호수공원과 거북섬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시흥/ 정길용기자 
kyon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