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상품 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상품 판매 이벤트 진행
  • 한영민기자
  • 승인 2023.08.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화 반값 할인 한정 판매
도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성
[경기도 제공]
[경기도 제공]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특별 커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특급 페스타’를 통해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 제품 및 지역 특화상품을 판매한다.

지난 21일 진행한 1주 차 행사에서는 ‘고성농협 오대쌀(22년산)’ 10kg을 특별히 10% 할인된 25,120원에 판매해 조기 소진됐다. 2주 차인 28일 행사에서는 ‘놀이공원 추로스(220g X 3팩)를 1만3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모두 도 내 중소기업의 제품들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우수제품들로 구성했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추가 할인쿠폰과 무료 배송 등을 통해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가격을 선보여 소비자를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도주식회사 관계자는 “그간 배달에만 집중했던 배달특급이 기능 다변화를 통해 상품 판매(커머스)에도 나선다”라며 “이번 특급 페스타를 시범삼아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나실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된 배달특급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급 페스타를 통해 구매한 상품은 매주 수요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