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산군, 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 총력
상태바
금산군, 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 총력
  • 금산/ 황선동기자
  • 승인 2023.08.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치 보고회 개최···계획 26건 검토
국제 네트워크 등 가용 방안 총동원 
충남 금산군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군은 올해를 금산인삼축제 세계화 원년으로 삼기 위해 금산세계인삼축제로 이름을 바꿔 개최하며 해외 관광객의 방문을 위해 자매결연 도시 및 단체 상호방문 촉진 및 국제 네트워크 활용 홍보, 해외단체 방문 유치 등에 나서고 있다.

앞서 군은 지난 24일 군청에서 박범인 군수를 비롯해 부군수 및 담당관·과, 직속기관, 사업소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외신기자‧교류 도시‧단체 초청, 문화탐방, 관광객 모집, 유학생 프로그램, 학술 세미나, 체험 등 20개 부서의 해외 관광객 유치 계획 26건을 검토했다.

군은 보유하고 있는 국제 네트워크를 총동원하고 국내 체류 외국인을 적극 유치하는 등 가용한 방안을 총동원할 방침이다.

박범인 군수는 “각 부서에서는 여러 통로를 통해 적극적이고 파격적인 전략에 나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금산/ 황선동기자 
m04570@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